웹투어, ‘대한민국 숙박대전’ 선착순 2000명 지역할인 추가
웹투어, ‘대한민국 숙박대전’ 선착순 2000명 지역할인 추가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0.11.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하고 있는 웹투어가 12일부터 기존행사에 추가 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오픈한다.

웹투어를 통해 숙박대전에 참가하고 있는 강원 및 전라, 부산지역 호텔의 숙박을 결제할 시 최대 4만원 쿠폰에 지역할인을 더해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하고 있는 고객들이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웹투어에서 마련한 추가 혜택으로, 기본 쿠폰 할인에 선착순 2000명에게 지역관광 활성화 지원금 1만원 할인을 추가하기로 했다.

웹투어에서 마련한 추가 혜택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KTX 탑승시 25% 할인이 주어지는 쿠폰도 4장 함께 제공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기차를 이용해 떠나는 고객이라면 보다 알뜰한 여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국민 누구나 국내 숙박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7만원 이하 숙박 시 3만원, 7만원을 초과하는 숙박의 경우 4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쿠폰은 1인당 1매씩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올해 12월 23일까지가 발급 및 예약 가능 기한이다.

웹투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다소 움츠러든 경기를 회복하는 한편, 여행객 입장에서도 안전하고 합리적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이 가능하도록 만반의 준비와 함께 마련된 이벤트”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 “대표적인 만원 추가할인 가능 숙소 가운데는 롯데리조트 속초, 여수 히든베이호텔, 파라다이스 부산, 라마다 속초 호텔, 여수 디오션 호텔 등이 있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행사 안내 및 추가할인 적용 숙소에 대한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할 수 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