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11.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플랫폼 활용 '1대1 모바일 큐레이터' 선봬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비대면 구매견적 서비스를 시행한다.

쌍용차는 11번가와 협력해 특별한 구매혜택을 제공하고 전시장 내방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구매편의를 높이고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쌍용차는 비대면 구매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1대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를 새롭게 시행한다.

1대1 모바일 큐레이터는 카카오톡 채널 ‘올 뉴 렉스턴’을 통해 모바일 상담과 시승신청이 가능하고 카카오톡 메시지로 e카탈로그와 가격표를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쌍용차는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연말까지 추첨을 통해 △캠핑 키친테이블(10명) △아웃도어 타프(20명) △치킨교환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쿠폰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e커머스 플랫폼 11번가에서는 20만원 구매할인권(쌍용차 전 모델 대상)을 50% 할인된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2월13일까지 할인권으로 신차를 구매하면 11명을 추첨해 아웃도어 키친세트를 증정한다.

쌍용차는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견적을 받는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플립(1명) △아웃도어 키친테이블(10명) △어드벤처 타프 세트(2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올 뉴 렉스턴은 사전계약에서 3800여대의 계약 기록을 세웠다.

쌍용차는 지난 4일 업계 처음으로 신곡 발표 컬래버레이션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를 통해 선보였다. 또 쌍용차는 영화배우 박성웅이 열연한 영화 ‘신세계’의 패러디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올 뉴 렉스턴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쌍용차는 1대1 모바일 큐레이터 쿠폰등록 이벤트와 전시장 내방 이벤트 모두 연말까지 실시하고 추첨 결과는 내년 1월7일 발표한다.

출시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사이트,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