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발매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발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1.0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으로 전하는 행복' 테마…'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
비욘드는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을 내놨다.(이미지=LG생활건강)
비욘드는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을 내놨다.(이미지=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홀리데이 앳 홈(HOLIDAY at home) 에디션’을 4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에디션은 다양하게 묘사된 ‘집’과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인 새, 동물, 나무가 들어간 패턴의 디자인으로 중심 테마를 표현했으며, 파스텔톤의 색감을 더해 따뜻한 무드의 패키지가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로 기획된 만큼 비욘드의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에 증정품까지 담았다고 설명했다.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을 담은 영양 성분이 건조한 겨울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 로션이다.

같은 라인의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은 생크림처럼 고운 거품이 매끄러운 바디로 가꿔주는 크림 타입의 바디 워시다.

‘딥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두피와 모발에 보습 성분을 더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케어해준다.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클래식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는 딥 모이스처, 토탈 리커버리 핸드크림과 함께 2020년 비욘드 올해의 향인 ‘미라클 넛트향’ 핸드크림이 포함돼 있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편하게 얼굴을 마주하기 어려워 마음이 담긴 선물로 행복을 주고받는 요즘”이라며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으로 올 한 해 수고한 자신과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촉촉한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