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양수리 송어횟집 오픈, 신선한 송어회 별미 인기
양평 양수리 송어횟집 오픈, 신선한 송어회 별미 인기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0.11.0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수리 송어횟집 메뉴.
양수리 송어횟집 메뉴.

 경기도 양평 소재 송어회 전문점 '양수리 송어횟집'이 신규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양서우체국 인근에 위치한 양수리 송어횟집은 송어회, 송어튀김, 송어통매운탕을 주 메뉴로 선보이는 양평 추천 식당으로 일찌감치 주목받고 있다.

단백질이 풍부한 반면 칼로리는 적어 다이어트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겨울 보양식 송어는 연어목 연어과의 회귀성 어류이자 고급 식용어로 예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송어회로 즐길 때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이 두드러지는 것이 매력적이다.

양수리 송어횟집은 선명한 눈동자, 투명한 살, 상처 없는 비늘을 지닌 청정 환경에서 자란 송어만 취급한다. 바삭한 식감이 두드러지는 송어튀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매력적인 송어통 매운탕이 일품이다.

탁 트인 북한강의 시원한 리버뷰와 고풍스러운 한옥 인테리어도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킨다. 서울 잠실에서 차량 기준 25분 거리로 접근성도 좋고 경의중앙선 운길산역에 도착한 고객을 중심으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수리 송어횟집 관계자는 "자체 연구개발한 레시피를 적용해 비린내 없는 신선도 높은 송어회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가족 단위 고객,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고객, 야유회 모임을 계획 중인 단체 고객에게 잊지 못 할 송어 별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