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폴딩박스 내놓는 '커피빈'…가을캠핑 MD 제작
텐트·폴딩박스 내놓는 '커피빈'…가을캠핑 MD 제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0.0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스트캠프'와 협업 원터치텐트 기획하고
캠핑컵·코르크 스피커·폴딩박스도 출시
커피빈의 가을 캠핑MD 4종. (제공=커피빈코리아)
커피빈의 가을 캠핑MD 4종. (제공=커피빈코리아)

커피전문점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 이하 커피빈)’는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캠핑 MD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커피빈은 10월을 ‘캠핑의 달’로 선정하고, 텐트부터 폴딩박스까지 총 4종의 캠핑 MD를 선보인다. 이들 MD는 커피빈의 시그니처 색상인 보라색을 바탕으로 했으며, 10월8일부터 23일까지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 공급된다.

우선 8일 5년 연속 원터치 텐트 1위 브랜드 ‘패스트캠프’와 협업한 ‘커피빈 원터치 텐트’가 출시된다. 클래식퍼플과 소프트퍼플 등 2종으로 구성된 3~4인용 텐트로서, 텐트 안에서 창문 개폐가 가능한 형태로 제작됐다. 

매장에서 음료에 3만6000원을 추가할 경우 구매 가능하다. 커피빈 원터치 텐트는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된다.

10월14일과 16일에는 각각 ‘캠핑 컵’과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된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된 캠핑 컵은 소프트퍼플 한 가지 색상으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일반 구매만 가능하다.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는 병에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LED 무드등을 켤 수 있어 더욱 아늑한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정판 제품으로 온라인 선불카드 충전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만 증정된다.

23일에는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폴딩박스’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용품을 수납하는 것은 물론 접이식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크림과 소프트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마련됐다. 매장에서 음료에 1만1900원 추가 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 일반 판매로 진행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은 물론 품질까지 신경 쓴 캠핑 MD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