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스트리트 파이터' 컬래버 이벤트 3탄
컴투스 '서머너즈 워', '스트리트 파이터' 컬래버 이벤트 3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9.2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래버 몬스터별 다양한 이벤트 마련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기념 세 번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여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11월1일까지 진행되며, 미션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총 네 가지 콘셉트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춘리의 출석 선물’이 진행된다. 또 ‘류&켄과 함께 전설 룬 제작’ 이벤트에선 ‘서머너즈 워’ 전략 플레이의 핵심 중 하나인 룬을 자신이 원하는 최고 등급의 6성 전설 룬으로 최대 2회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바이슨의 신비한 선물’에선 콜라보 기념 한정 프로필 배경과 신비의 소환서 등 누적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달심의 비밀 상점’에선 콜라보 몬스터의 이벤트 던전을 통해 격투가의 주화를 획득하고 최고 ‘스트리트 파이터 V’ 소환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달 캡콤의 대표작인 대전 격투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 ‘스트리트 파이터V: 챔피언 에디션’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 후 하루 신규 유저가 수 배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류·켄·춘리·바이슨·달심 등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인기 캐릭터 5종이 콜라보 몬스터로 추가됐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