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개편
하나금융,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개편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0.09.2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까지 에어팟·갤러시핏 등 경품 퀴즈 이벤트
하나금융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 영상. (자료=하나금융)

하나금융그룹이 공식 유튜브 '하나TV'를 개편하고, 에어팟 등을 상품으로 주는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하나금융 공식 유튜브 계정 하나TV는 하나금융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 통합을 거쳐 예능 중심 콘텐츠 채널로 개편됐다.

하나TV 주요 콘텐츠는 '웃음주식회사', '라떼의 전설', '멍하냥' 등이다. 웃음주식회사에서는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3인방이 손님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라떼의 전설에서는 예능인 임하룡 씨가 과거 스타를 초청해 추억을 소환한다. 멍하냥에서는 유기견과 유기묘 입양을 지원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하나금융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이어지는 웃음주식회사 퀴즈에 참여한 손님에게는 정답을 맞힌 개수에 따라 △7개 에어팟 프로 △6개 갤럭시핏 △4~5개 치킨교환권 △3개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하나TV 채널을 구독 신청하고 이벤트 콘텐츠마다 우승자를 예측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단, 한 번 정답 댓글을 올리면 수정할 수 없다.

하나금융 사회가치팀 관계자는 "하나TV를 손님 중심의 콘텐츠 채널로 새롭게 개편함과 동시에, 유튜브 구독자 수 19만명 돌파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