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지역 '아틀란티스' 업데이트
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지역 '아틀란티스'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9.2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로운 풍경에 다양한 어종 추가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의 신규지역인 ‘아틀란티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신규지역은 게임 내 최상위 레벨 맵으로 설계됐다. 전설 속 대륙인 ‘아틀란티스’를 연상시키는 신비롭고 웅장한 풍경과 경치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세계 조사들에게 전설의 대륙 ‘아틀란티스’에서 실제 낚시를 즐기는 것 같은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지역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57종의 신규 어종이 추가됐다. 버뮤다 지역 비밀 낚시터와 대회 콘텐츠가 적용되고 다양한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접속 이벤트도 마련했다.

업데이트 후 약 한 달간 게임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매일매일 풍성한 게임 재화,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귀 유저 대상으로 기본적인 출석 체크 외에도, 획득한 열쇠를 통해 스페셜 보상을 제공하고, 연속 출석 시 추가보상까지 제공하는 스텝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가 자체 개발한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이다  수많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으며 올해로 출시 6주년을 맞았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