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 추석 선물세트 8종 출시
참프레, 추석 선물세트 8종 출시
  • 김선용 기자
  • 승인 2020.09.0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참프레)
(사진=참프레)

전북 부안군 행안면에 위치한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가 2020 추석 선물세트 8종을 출시했다.

이번 참프레 추석 선물세트는 넉넉하고 소중한 마음을 담은 알찬 구성품이 눈에 띈다.

참프레 추석 선물세트는 냉장/냉동 세트와 HMR 세트, 에어프라이어 냉동제품 세트 등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세트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혔다.

특히 냉장2호, 3호에 포함된‘직화오리바베큐’는 기존 훈연제품과는 다른 오븐공정을 강화해 기름기를 뺀 담백한 맛을 높인 신제품을 추가해 세트 구성의 퀼리티를 높여 차별성을 높였다.

냉동1호는 에어프라이어 기기의 보급률이 높아져 집에서 간편한 조리 방법으로 즐길 수 있게 개발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슈퍼곡물 크리스피 순살 등 6종과 참프레 인기품목인 허브치즈스틱이 추가됐다.

냉장세트는 1호~3호로 구성됐으며 제품 구성은 냉장 1호는 훈제통닭, 산야초 오리훈제, 제대로구운통다리바베큐, 훈제 닭가슴살 등이다.

냉장2호는 냉장1호 구성품에 오리햄 슬라이스 와 직화오리바베큐 제품을 더했다.

냉장3호는 냉장2호에 닭고기미역국, 닭개장, 닭곰탕 제품을 추가했다.

그 밖에도 상온제품은 참프레 궁중삼계탕 세트, 냉동 삼계탕 세트, 닭개장&닭곰탕 세트, 닭곰탕&닭개장&닭고기미역국 세트로 구성됐다.

참프레 마케팅 관계자는 “참프레 추석 선물세트는 항상 소비자들에게 만족과 소중한 마음을 전해드리기 위한 참프레 노력이 담겨 있다"며 "올 한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마음을 면역력을 주는 닭고기나 오리고기로 만든 건강하고 알찬 참프레 선물세트로 따뜻한 온기가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 간절하다"고 말했다.

ksy269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