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가을감성 물씬 패키지 선봬
신세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가을감성 물씬 패키지 선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0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요 시그니처 '소리잔' 증정 '가을, 한 모금' 상품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의 ‘가을, 한 모금’ 패키지를 통해 증정되는 광주요 ‘소리잔(사진)’ (제공=신세계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의 ‘가을, 한 모금’ 패키지를 통해 증정되는 광주요 ‘소리잔(사진)’ (제공=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전통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와 손잡고, 가을의 정취를 느끼는 ‘가을, 한 모금’ 시즌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가을, 한 모금 패키지는 명품 생활자기로 유명한 광주요의 시그니처 아이템 ‘소리잔’을 제공해 가을 분위기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에게는 광주요 소리잔(컬러 3종 중 1종, 랜덤)을 제공한다. 소리잔은 흙으로 빚은 도자기 구슬이 들어 있어, 술이나 차와 같은 음료를 마실 때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술잔은 물론 아이스크림 볼과 소스 볼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해 선물로도 손색없다. 

가을, 한 모금 패키지 운영은 11월22일까지며, 객실 타입에 따라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20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패키지 이용객은 소리잔 증정 외에도 호텔 수영장과 체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 타입을 이용할 경우, 사우나 2인 무료이용과 함께 20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유선으로 연박 또는 객실 2개를 예약하는 소비자에게는 1박에 한해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정은숙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마케팅팀장은 “가을, 한 모금 패키지를 기획하며 광주요 소리잔으로 가을의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며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더불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가을 감성과 즐거움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