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판로 지원
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판로 지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9.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하트라이브'서 서울전자 제품 판매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의 판로 지원을 위해 '하트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이미지=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의 판로 지원을 위해 '하트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이미지=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오는 4일 오후 6시,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하트라이브’를 통해 해당 파트너사 상품을 소개하고 특별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하트라이브에는 서프라이즈 재연배우인 이수완 씨가 호스트로 나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상품을 방송에서 시연한다.

제품은 서울전자 소형 냉장고(RC27ACM, W20CKBA), 전기식 의류건조기(SCC81PM)와 경안글로벌의 런닝머신(KSP-1201), 워킹패드(KSP-0906) 등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7월 말 진행했던 하트라이브 ‘동행 프로젝트’와 이번 하트라이브 방송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의 우수 상품을 방송에서 알리고 판로 확대를 돕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매달 동반성장 기획전을 열고 파트너사가 희망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달에는 명절 맞이 동반성장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왕근 준법경영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가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