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 칼럼] OTT 시장과 꼰대질
[데스크 칼럼] OTT 시장과 꼰대질
  • 신아일보
  • 승인 2020.08.25 1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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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원재 산업부장
 

코로나19 팬데믹(pandemic, 대유행) 여파로 언택트(Untact, 비대면) 시대가 빠르게 다가온 가운데, 회사 내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streaming) 방식의 기업 홍보·마케팅은 확산하는 분위기다. 최근 만난 기업 대부분 동영상 스트리밍 전담팀을 꾸리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회사의 개성을 알리는 데 열을 올리고 있다. 동영상 스트리밍 방식의 홍보·마케팅으로 쏠쏠한 재미를 거두고 있는 기업들은 담당 구성원 대부분의 연령을 신입사원부터 30대가 넘지 않는 젊은 피로 제한했다.

/나원재 산업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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