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진한 초콜릿 풍미 '가을시즌' 신메뉴 출시
커피빈, 진한 초콜릿 풍미 '가을시즌' 신메뉴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8.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글 오리진 모카' 라떼·블렌디드 4종 25일부터 판매
(제공=커피빈코리아)
(제공=커피빈코리아)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는 진한 초콜릿향을 강조한 ‘싱글 오리진 모카 라떼’ 등 가을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커피빈 가을시즌 신메뉴 테마는 아프리카 가나지역의 단일 원산지 초콜릿이 가득 담긴 ‘싱글 오리진 모카’다. 가을 풍미와 꼭 닮은 진한 초콜릿향을 느낄 수 있는 음료로서, 2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한정 출시된다. 종류는 총 4종이다. 

‘싱글 오리진 모카 라떼(핫·아이스)’는 진한 싱글 오리진 모카 파우더와 저지방 우유가 함께 어우러진 음료다. 특히, 따뜻한 음료로 주문할 경우 부드러운 밀크폼에 초콜릿 시럽으로 드리즐이 올라가 한층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블렌디드류는 커피와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 등 2종으로 출시된다. ‘싱글 오리진 모카 아이스 블렌디드’는 싱글 오리진 모카 파우더와 커피빈 노하우가 담긴 커피 원액, 저지방 우유를 얼음과 함께 갈아서 제공된다. ‘퓨어 싱글 오리진 모카 아이스 블렌디드’는 커피 없이 우유와 파우더로만 맛을 냈다. 두 제품 모두 휘핑크림과 초콜릿 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기존의 ‘퓨어 더블 초콜릿’과 ‘모카 라떼’를 좋아하는 초콜릿 마니아층은 물론, 커피빈의 달콤한 음료를 자주 찾는 소비자에게 더욱 특별한 맛을 선사하고자 이번 가을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며 “9월에는 2차 가을시즌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