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 수산간편식 통합브랜드 '수산명가' 론칭
동원산업, 수산간편식 통합브랜드 '수산명가' 론칭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8.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제연어 스테이크·생연어회 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입맛 공략
동원산업의 수산 HMR 통합 브랜드 '수산명가' (제공=동원산업)
동원산업의 수산 HMR 통합 브랜드 '수산명가' (제공=동원산업)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은 프리미엄 수산물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수산명가’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동원산업은 지속가능한 수산업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수산 간편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통합 브랜드 ‘수산명가’를 론칭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수산명가 브랜드 제품은 △훈제연어 스테이크 2종(그릴·페퍼) △두툼한 생연어회 △가시 없는 생선구이 2종(고등어·참치) △바로 먹는 수산물 2종(데친 문어·자숙소라) △프리미엄 명란으로 구성됐다.

이 중 훈제연어 스테이크 2종은 동원산업이 직접 엄선해 가공한 고급 연어를 원목으로 훈제해 풍미를 강조했다. 두툼한 생연어회는 한번도 얼리지 않은 신선한 항공 직송 노르웨이 생연어를 두툼하게 썰어낸 제품이다.

가시없는 생선구이는 가시가 제거돼 간편한 순살 생선구이 제품이며, 바로먹는 수산물 2종은 질소충전공법으로 포장해 수산물의 신선함과 식감을 강조했다. 프리미엄 명란은 엄선한 명란에 소금과 고춧가루 등 부재료를 최적의 배합비로 담아 절인 고급 명란젓이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수산명가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맛있고 신선한 프리미엄 수산 먹거리를 선보여 수산 간편식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69년 창립된 동원산업은 각종 신선한 수산식품을 개발하며, 국내 식문화 발전에 기여해온 국내 최대 수산기업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