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쾌적한 공간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엔제리너스 "쾌적한 공간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8.07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와 '나만의 안심 공간 미세먼지 청정 존' 운영
31일까진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
엔제리너스는 LG전자와 '퓨리케어 체험 존'을 운영한다.(사진=롯데GRS)
엔제리너스는 LG전자와 '퓨리케어 체험 존'을 운영한다.(사진=롯데GRS)

엔제리너스는 LG전자와 함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활용한 ‘나만의 안심 공간’을 운영하고 100%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나만의 안심 공간 미세먼지 청정 존’은 오는 17일까지 서울시 내 강남역점, 수유역점, 건대역점, 석촌호수D/I점 등 4곳에서 운영된다.

이곳은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배치해 매장 전체의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1인석과 테이블에 ‘LG 퓨리케어 미니’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엔제리너스는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문화의 확산으로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나홀로 카페를 찾는 1인 소비자가 증가한 데 따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모바일 설문조사업체 오픈 서베이가 조사 발표한 ‘카페 이용 트렌드 리포트 2020’의 커피전문점 이용 행태 조사 내용에 따르면 응답자 1000명 중 ‘혼자 방문한다’의 응답이 27.7%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엔제리너스는 또 오는 31일까지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반미샌드위치와 7월 선보인 체리 음료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

경품은 △1등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2단(2명) △2등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1단(3명) △3등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17명) 등이다. 4등~7등에게는 트래블파우치, 에그마요 반미 센드위치 등이 제공된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엔제리너스 4개 매장에서 운영하는 ‘나만의 안심 공간’은 엔제리너스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쾌적한 매장 환경을 제공해 편안하고 안심하게 엔제리너스 매장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스크래치 증정 이벤트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당첨의 행운도 함께 누려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