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아트 콜라보 '숨37 골든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아트 콜라보 '숨37 골든문 에디션'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8.0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 에센스, 시크리타 에센스 등 2종
숨37 아트 컬래버레이션 골든문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숨37 아트 컬래버레이션 골든문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꿈을 아티스트의 작품과 함께 표현한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골든문(golden Moon)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이자 환한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숨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시크릿 에센스’는 매일 맑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엔 피부 산소 전달을 활성화하는 발효 성분 ‘싸이토-펌’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방어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의 발효 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필수 에센스다.

이 제품은 연구를 통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하고 1시간 만에 피부 손상 개선되고, 1일 만에 피부 장벽을 강화, 2주 만에 피부 투명도가 개선되는 등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것이 입증됐다.

이번 아트 컬래버레이션은 백진 작가와 함께 했다.

LG생활건강은 수많은 도자 파편들을 캔버스 위에 겹겹이 반복해 배열해 독창적인 패턴을 표현하는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숨37 마케팅 담당자는 “투명한 피부를 위한 시크릿 에센스와 탄력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시크리타 에센스로 무더위로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의 빛을 황금빛 보름달처럼 다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