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직원 건강 증진 독려 프로그램 론칭
AIA생명, 직원 건강 증진 독려 프로그램 론칭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7.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식 나눔·심리 상담·가족 프로그램 등 마련
AIA생명이 코로나19 장기화 속 직원 건강 증진 독려 위한 '웰빙@AIA'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AIA생명)
AIA생명이 코로나19 장기화 속 직원 건강 증진 독려 위한 '웰빙@AIA'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AIA생명)

AIA생명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임직원의 건강 증진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웰빙@AIA' 사내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임직원들이 운동이나 건강식단 정보 등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방법을 공유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AIA생명은 프로그램 시작을 알리기 위해 사내 디지털 소통 플랫폼에서 'V 챌린지' 사진 인증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찾은 'V(브이)' 모양의 다양한 사진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도록 하는 이벤트다. 또, 지난 13일부터 3주간 사내에서 '건강 간식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에 한 번씩 건강 증진 활동을 인증한 임직원 50명에게 선착순으로 건강 음료와 간식을 증정한다.

AIA생명은 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상담 프로그램과 구성원 가족들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AIA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신체적, 정신적 건강 중요성이 대두된 만큼 임직원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이 곧 고객과 사회의 건강으로 선순환하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오래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AIA 브랜드 약속을 회사 안팎에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