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비대면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LX, 비대면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전명석 기자
  • 승인 2020.07.1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명에 랜드러버 위촉장 온라인 수여
16일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된 LX 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에서 서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 25명이 위촉장을 단체 수여하고 있다. (자료=LX)
16일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된 LX 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에서 서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 25명이 위촉장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료=LX)

LX가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LX)는 16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임시 화상회의 스튜디오를 설치하고 '온라인 LX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발대식에서 LX 서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 25명에게 '랜드러버' 온라인 위촉장 수여가 진행됐으며, LX의 감사 인사가 영상으로 송출됐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위촉일부터 연말까지며, 이들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LX 서비스와 업무 전반에 관한 다방면의 소식을 국민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는 소통 메신저 역할을 맡게 된다.

또 정기적인 미션을 수행하면서 국민의 시각에서 국토정보서비스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도 제시하게 된다.

최규성 LX 직무대행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부득이하게 온라인으로 발대식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공사정책은 물론, 국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등을 신속하고 현장감 있게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전명석 기자

jms@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