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과 동반성장 방안 모색
JDC,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과 동반성장 방안 모색
  • 전명석 기자
  • 승인 2020.07.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분야 매칭 통한 신규·협력 사업 발굴
보유 인프라 활용…안정적인 성장 지원
문대림 JDC 이사장(가운데)이 지난 14일 제주혁신성장센터에서 열린 'JDC-제주혁신센터 입주기업 동반성장 간담회' 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JDC)
문대림 JDC 이사장(가운데)이 지난 14일 제주혁신성장센터에서 열린 'JDC-제주혁신센터 입주기업 동반성장 간담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사진=JDC)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지난 14일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과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 △(주)오투플러스(AI 기반 물류 플랫폼 서비스) △(주)드론오렌지(드론 활용 AR/VR 컨텐츠 제작) △(주)소프트베리(전기차 충전 통합 공유플랫폼) △(주)주신글로벌테크(폐플라스틱 활용 업사이클링) 등 입주기업은 기업별 사업현황을 공유했다.

JDC는 이들 기업과 JDC의 사업 분야를 매칭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신규·협력 사업을 발굴키로 했다. 또, 이들 기업의 안정적인 사업 성장을 돕기 위해 JDC가 보유한 사업 인프라를 활용하기로 했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이번 간담회는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과 JDC가 상호 간 주요 사업을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입주기업과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힘써 도내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전명석 기자

jms@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