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농협생명,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7.08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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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 비전·핵심가치 등 호평
(사진=신아일보 DB)
서울 서대문구 농협생명 본사. (사진=신아일보 DB)

농협생명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농협생명은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최초로 획득한 후, 2020년까지 4회 연속 인증받았다. 농협생명은 소비자 중심 비전인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와 '고객중심' 핵심가치를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홍재은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경영활동 전반을 소비자중심으로 개선해 온 결과, 올해 네 번째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며 "앞으로도 상품과 서비스, 사회공헌과 소비자 보호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