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비대면 소비 최적화 '카드의정석' 출시
우리카드, 비대면 소비 최적화 '카드의정석' 출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5.3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 구독 서비스 결제 시 할인 혜택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UNTACT' 플레이트 (자료=우리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UNTACT' 플레이트 (자료=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내달 1일 비대면 소비와 구독 경제 트렌드에 최적화된 '카드의정석 UNTACT'와 '카드의정석 UNTACT PLATINUM'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두 상품은 소비자 리서치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모든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25개 이상 정기결제 할인과 간편결제 혜택을 담았다.

이 카드는 비대면 스페셜 서비스르 탑재했다. 쿠팡에서 구입한 제품을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 2900원을 모두 할인해준다. 또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와 애플 아케이드 게임 정기결제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온라인 업종에서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건당 1000원이 할인된다.

또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멜론 △지니뮤직 등을 구독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 콜라보를 통해 위트있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입혔다. 횡단보도를 건너는 슈퍼픽션 캐릭터를 통해 비대면이라는 새로운 소비 사회로 향하고 있는 현대인을 표현했다.

우리카드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첫해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7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패턴에 맞게 카드 한 장으로 모든 디지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