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서비스품질조사서 '우수콜센터' 선정
DGB생명, 서비스품질조사서 '우수콜센터' 선정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5.27 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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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DGB생명)
(사진=DGB생명)

DGB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다.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한다.

DGB생명은 이번 심사에서 △통화연결 시도 횟수 △말 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 신속한 파악 △쉬운 설명 △적극적인 안내 등 6개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DGB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대면 영업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고객과 가장 가까운 접점이라고 할 수 있는 콜센터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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