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여름맞이 '쏘우 베슬 텀블러' 새 버전 출시
탐앤탐스, 여름맞이 '쏘우 베슬 텀블러' 새 버전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5.2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톤 색상 라인업 2종…미끄럼 방지 패드로 안정감
탐앤탐스몰 구입 시 10% 할인, 배송비 무료 혜택
탐앤탐스의 NEW 쏘우 베슬 텀블러. (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의 NEW 쏘우 베슬 텀블러. (제공=탐앤탐스)

커피 프랜차이즈 ‘탐앤탐스’는 여름시즌을 맞아 새로운 버전의 ‘쏘우 베슬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NEW 쏘우 베슬 텀블러는 여름철 시원하게 쓸 수 있는 파스텔 블루와 클래식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입구가 넓어 얼음과 내용물을 쉽게 넣을 수 있으며, 세척도 쉬워 위생적인 편이다. 또, 슬라이드 형식의 리드로 음용이 편리하면서, 이전 제품과 비교해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추가돼 안정감을 더했다는 게 탐앤탐스의 설명이다.

내부 소재는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내구성이 강하고, 환경호르몬 걱정에서도 자유롭다. 특히 ROHS(유해물질 성분검사) 인증으로 안전성이 검증된 친환경 원료를 사용했다. 

탐앤탐스는 이번 쏘우 베슬 텀블러가 이중 단열과 진공 처리된 내외벽 공간으로 보온·보냉력도 뛰어나다고 부연했다. 

탐앤탐스는 새 텀블러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온라인 '탐앤탐스몰'에서 쏘우 베슬 텀블러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과 배송료 무료 혜택을 적용한다. 자체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마이탐을 통한 무료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NEW 쏘우 베슬 텀블러는 스타일리쉬함을 살리는 동시에 인체에 유해한 원료를 배제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며 “최근 환경문제가 대두되며 개인 텀블러 사용이 늘어난 만큼, 새롭게 출시된 탐앤탐스 텀블러에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