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6시 내고향'에 뜬다?… 컴백 기대감↑
트와이스가 '6시 내고향'에 뜬다?… 컴백 기대감↑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0.05.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유튜브 채널)
(사진=KBS 유튜브 채널)

걸그룹 트와이스가 다음달 1일 새 앨범 발표 소식과 함께 KBS 1TV '6시 내고향'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19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6월1일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은 앨범 이름과 같은 '모어 앤드 모어'로,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담은 댄스곡이다.

해당 곡은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와 편곡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작곡과 편곡에는 다수 팝스타와 작업한 작곡가 줄리아 마이클스, 저스틴 트랜터 등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트와이스는 트렌디한 트로피컬 하우스 리듬이 특징인 '모어 앤드 모어'를 통해 화려하고 신선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앨범 발매 이틀 후인 다음달 3일 '6시 내고향' 출연 소식도 전했다.

앞서 KBS 1TV '6시 내고향' 측은 18일 K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6시 내고향' 출연을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예고 영상에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정연, 미나, 채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이정용이 진행하는 코너 '오!만보기'에 출연해 시골 체험을 통해 안방극장에 색다른 매력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에는 옥시전, 파이어워크, 메이크 미 고, 섀도, 돈트 콜 미 어게인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