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일주일간 '여름상품 할인전'
SSG닷컴, 일주일간 '여름상품 할인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5.1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들 최대 56% 할인, 카테고리별 여름상품 프로모션
SSG닷컴이 여름을 맞아 샌들 기획전과 프리썸머 쓱케일 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이 여름을 맞아 샌들 기획전과 프리썸머 쓱케일 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이미지=SSG닷컴)

SSG닷컴(에스에스지닷컴)은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상품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SSG닷컴은 본격적 무더위에 앞서 패션, 스포츠, 아동, 가전 등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여름 나기’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여름 신발을 모은 ‘샌들의 세계’ 기획전이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된다. 최대 할인율은 56%로 남성, 여성, 아동용 등 총 16만족의 물량이 준비됐다.

이 기획전엔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를 비롯해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크록스’, ‘버켄스탁’, 여성 샌들 ‘슈콤마보니’, ‘멜리사’ 등 인지도 높은 브랜드가 참여한다.

SSG닷컴은 무더운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 것으로 예상하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실제 이달 1일부터 17일까지 여름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샌들과 슬리퍼 매출이 60% 이상 증가하며 호조를 보였다.

SSG닷컴은 ‘프리썸머 쓱케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패션, 스포츠, 유아동, 리빙, 식품,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여름 상품을 모았다.

패션에서는 시원한 ‘린넨’ 소재 상품을 제안한다. ‘마시모두띠’ 린넨 상품을 7만9000원부터, ‘지오다노’ 린넨 상품을 1만5660원부터 판매한다.

유아동에서는 ‘도노도노 블랭킷’ 단독 상품을 1만6660원에, ‘밀로앤개비 인견 침구’를 7만560원부터 판매한다.

SSG닷컴은 물놀이를 위한 개인 풀장, 튜브 등도 함께 제안한다.

SSG닷컴은 여름 침구, 인테리어, 반려동물 여름용품 등 리빙 카테고리 상품도 준비했다. 아울러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 다이어트 보조제 등 다이어트 식품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은 매일 선착순 3만명에게 신세계몰 리빙 카테고리에서 쓸 수 있는 7% 쿠폰과 식품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가전은 최대 23% 할인 판매한다. 제품은 에어컨, 선풍기부터 제습기, 방수스피커까지 다양하다. 15만원 초과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