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이 '셀렉스' 최대 45% 할인
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이 '셀렉스' 최대 45%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4.2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22~5월8일 직영 온라인몰 판촉
홈트레이닝 '셀렉스 머슬랭가이드' 증정
매일유업의 셀렉스 할인행사 기간 동안 증정될 '셀렉스 머슬랭가이드' (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셀렉스 할인행사 기간 동안 증정될 '셀렉스 머슬랭가이드' (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직영 온라인몰을 통해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 제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판촉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4월22일부터 5월8일까지 매일유업 직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셀렉스 머슬랭가이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는 포스터 형태의 홈트레이닝 가이드로, 실내에 부착해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해당 가이드는 서울대학교 분당병원 재활의학과 전문의 박지홍 교수의 자문을 받아 부위별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3단계 난이도의 스트레칭도 포함돼 누구나 상황에 맞게 운동할 수 있다는 게 매일유업의 설명이다.

매일유업은 이와 함께 온라인몰 ‘매일아이닷컴’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고 결제화면이나 수령한 머슬랭가이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부모님을 위한 건강검진권, 1개월 분량의 셀렉스 음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 등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관련 행사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셀렉스는 단백질 성분을 강화한 영양식 브랜드로서, 홈쇼핑 판매 1위(NS홈쇼핑 기준)를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셀렉스를 앞세워 성인영양식 사업에 진출해 출시 1년여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고를 올리며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종류는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분말 형태의 ‘매일 코어 프로틴’ 3종이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