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국내외 주식 비대면 거래 고객 이벤트
한화투자증권, 국내외 주식 비대면 거래 고객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0.04.06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탁수수료 면제ㆍ쿠폰 지급 등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다음 달 31일까지 '국내 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와 '해외 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 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는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가입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 주식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 2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 주가연계증권(ELS) 쿠폰 3만원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5월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추가로 현금 3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 ELS 쿠폰 3만원을 증정한다.

또,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 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해외 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생애 최초 비대면으로 개설된 계좌에서 신청할 수 있다. 생애 최초로 해외 주식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올해 말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투자지원금 9달러를 받고, 미국 3대 거래소(나스닥ㆍ뉴욕증권거래소ㆍ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를 신청일부터 익월 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타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할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99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국내·해외 주식 신용담보 대출금리 할인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당일부터 최초 7일간 0%, 8일부터 180일까지 연 2.99%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스마트엠(SmartM)'에서 신청할 수 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