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모바일 고객 안내 서비스 시행
NH농협생명, 모바일 고객 안내 서비스 시행
  • 김현진 기자
  • 승인 2020.03.19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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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종 안내장·보험증권 알림톡·문자로 발송
(사진=농협생명)
(사진=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보험료납입과 보험금청구 등 53종 안내장을 알림톡·문자로 발송하는 모바일 고객안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은 우편이나 등기우편 대신 휴대전화로 알림톡과 문자를 받아 간단 인증을 거치면 안내장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보험계약 가입 시 보험증권도 편리하게 모바일로 수령할 수 있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안내 서비스를 통해 안내장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어 신속성 및 고객 편의성이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