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정식 서비스 19주년 기념 이벤트
'미르의 전설2' 정식 서비스 19주년 기념 이벤트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0.03.04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6일까지 이벤트 던전·미니게임 등 통해 보상 제공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계열사 전기아이피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가 정식 서비스 1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함께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4월16일까지 약 6주 동안 실시되며 이벤트 던전, 미니게임, 게임 접속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우선, 게임 내 모든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후, ‘삼청통보’를 획득하면 ‘19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삼청통보’ 획득 수량에 따라 전체 1위에게는 갤럭시S20을, 각 서버별 1위에게는 에어팟 프로와 ‘미르의 전설2’ 로고가 새겨진 케이스를 지급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주차별 이벤트 던전 보스몬스터 사냥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20,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게임 아이템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주마다 새로운 이벤트 던전도 열린다. 던전 내 미션을 완료하면 빙룡천도, 비급무공, 천의무봉, 질풍의 신주 등 각종 아이템은 물론,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도깨비불’, ‘나잡아봐라’, ‘축제낚시’ 등 3종류 미니게임에 참여만 해도 솜사탕, 묵청대도급 이벤트 무기 강화 재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보스몬스터 처치, 특정 퀘스트 완료 등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미르의 전설2’ 19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