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CF 영상 공개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CF 영상 공개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0.01.31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도적 전투 몰입감과 즐거움 전달"…사전등록 이벤트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첫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신규 CF 영상 ‘AAA’편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31일 공개했다.

넷마블에 따르면 ‘A3: 스틸얼라이브’는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 지상파와 케이블 TV,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도 치열한 전투 장면을 담은 게임 내 실제 플레이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AAA(ALONE, ALIVE, ATTACK)’편으로 제작된 이번 CF 광고는 어둠이 내리면 전 지역에서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이 가능한 ‘암흑출몰’, 오직 다양한 스킬 조합과 컨트롤만으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30인 배틀로얄’ 등 ‘A3: 스틸얼라이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전투의 몰입감과 즐거움을 전달한다.

장중선 넷마블 본부장은 “독보적 전투의 재미를 자랑하는 ‘A3: 스틸얼라이브’의 즐거움을 많은 게임 이용자분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생각으로 이번 CF 영상을 제작했다”며 “얼마 남지 않은 정식 출시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역할수행게임)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와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과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인게임 아이템과 ‘삼성 갤럭시 탭’, ‘LG 미니빔 프로젝터’, ‘CGV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