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트와이스·레드벨벳… 인기아이돌 '총출동'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트와이스·레드벨벳… 인기아이돌 '총출동'
  • 권나연 기자
  • 승인 2019.12.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가요대전 예고영상 캡처)
(사진=SBS 가요대전 예고영상 캡처)

가요계 별들이 총출동하는 ‘2019 SBS 가요대전’이 25일 오후 5시40분 방송된다.

SBS에 따르면 방송인 전현무와 AOA멤버 설현의 진행으로 방송되는 이번 가요대전은 ‘TOUCH’라는 키워드로 다채로운 스페셜 무대가 마련돼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이 본 공연 외에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으로 오프닝을 장식한다고 예고해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높아졌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터치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밖에 이번 ‘2019 SBS 가요대전’에서는 레드벨벳 웬디, 마마무 솔라, 여자친구 은하, 오마이걸 승희가 인기 애니메이션 OST로 동화 속에 온 듯한 상큼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NCT DREAM과 스트레이 키즈는 '볼터치 보이즈'로 소녀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무대를 예고했다.

또한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마마무 화사와 강렬한 카리스마 무대를, 뉴이스트 JR과 갓세븐 잭슨은 남성미 넘치는 파워풀한 무대를, 트와이스 쯔위와 AOA 설현은 싱그러운 감성 무대를 선보인다.

‘SBS 가요대전’ 연출을 맡은 박미연 PD는 “이번 공연을 통해 전 세계를 열광시켰던 K-POP 음악으로 서로를 위로하고 소통하며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 가요계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권나연 기자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