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톰보이 '맨즈라인' 출시…팝업스토어도 오픈
스튜디오 톰보이 '맨즈라인' 출시…팝업스토어도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10.0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 16개 매장 운영
스튜디오 톰보이가 맨즈라인으로 구성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사진=신세계톰보이)
스튜디오 톰보이가 맨즈라인으로 구성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사진=신세계톰보이)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초 남성 전용 컬렉션 ‘맨즈라인’을 출시하며 전국 주요 백화점에 남성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올해 말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을 포함해 총 16개의 남성 팝업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모든 매장은 백화점 내 남성 컨템포러리 층에 입점된다.

이번 맨즈라인은 스튜디오 톰보이 여성복 매장을 방문해 오버사이즈 티셔츠, 와이드 팬츠 등을 구매하는 남성 고객들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기획됐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즈라인은 성별과 스타일의 경계를 넘어선 ‘젠더 플루이드(남녀를 구분 짓지 않는 패션)’를 콘셉트로 하며 시즌에 구분 없이 오래도록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지향한다.

또 몸에 붙는 슬림핏이 주류를 이루는 기존 남성복 시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했다.

이번 시즌 스튜디오 톰보이 맨즈라인에는 기본에 충실한 디테일에 긴 기장과 차이나 칼라로 포인트를 준 싱글 코트를 비롯해 체크 패턴에 울 혼방 소재로 포근함을 연출한 채플린 체크 코트 등이 있다.

한편, 스튜디오 톰보이의 맨즈라인은 스타필드 코엑스점과 하남점 등 일부 스튜디오 톰보이 매장에서 숍인숍 형태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