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는 열대 과일 망고를 활용한 가을 신제품 ‘천고망고’ 주스가 1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란 색감의 망고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망고코코넛’과 ‘망고라떼’를 메인으로 총 8종류의 메뉴가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임진호 쥬씨 마케팅팀 과장은 “쥬씨의 과일주스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천고망고 주스를 즐기며 눈도 입도 즐거운 계절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는 열대 과일 망고를 활용한 가을 신제품 ‘천고망고’ 주스가 1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란 색감의 망고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망고코코넛’과 ‘망고라떼’를 메인으로 총 8종류의 메뉴가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임진호 쥬씨 마케팅팀 과장은 “쥬씨의 과일주스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천고망고 주스를 즐기며 눈도 입도 즐거운 계절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