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출산가구 차량구입 할인혜택 제공
신생아 출산가구 차량구입 할인혜택 제공
  • 백칠성기자
  • 승인 2009.03.0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DAEWOO, 3월~4월 고객지원 ‘희망 프로젝트’ 실시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는 새 희망을 안고 새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구입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M DAEWOO 희망 프로젝트(이하 희망 프로젝트)’를 3월과 4월 실시한다.

이번 희망 프로젝트는 △다자녀가구, 신혼부부와 같이 새 가족이 늘거나 가정을 꾸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희망 새 가족’ 캠페인과 △신규 취업 및 창업자, 대학.대학원 신입생, 신규 운전면허 취득자와 같이 새롭게 출발하는 고객을 위한 ‘희망 새 출발’ 캠페인을 펼친다.

먼저, 올해 신생아를 출산하는 가구가 3~4월중 GM DAEWOO 차량(베리타스 제외)을 구입할 경우 △첫째 자녀 출산시 10만 원, 둘째 20만원, 셋째 30만원 할인 △출산에 관계없이 18세 미만 자녀가 3명 이상인 경우 3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신혼부부, 신규 취업·창업자, 대학원 신입생, 신규 운전면허 취득자에게는 20만 원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이와관련, GM DAEWOO 국내영업/마케팅본부 최안수 전무는 “희망 프로 젝트는 정부의 출산장려와 양육지원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새로운 시작을 위해 희망이 필요한 우리 고객들에게 기운을 불어 넣기 위한 차원에서 준비됐다”고 밝혔다.

GM DAEWOO는 이번 희망 프로젝트와 더불어 3~4월 두 달 동안 새 봄을 맞아 자동차(마티즈, 다마스.라보, 베리타스 차량 제외) 현금 일시불 구매자에 한해 하이패스(Hi-Pass) 단말기를 무상 지급하며, 마티즈 구매 고객에게는 LED(발광 다이오드) 방향지시등이 달린 아웃사이드 미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