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 호텔, 여름 성수기 ‘헬로 썸머 프로모션’ 패키지 출시
유탑 호텔, 여름 성수기 ‘헬로 썸머 프로모션’ 패키지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6.2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2종 마련
오션 패밀리 트윈룸·조식 제공 ‘레이트 체크인’ 등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함덕 썸머 패키지에
흑돼지해물바베큐 등 제주 별미 체험 제공
유탑건설이 운영하는 ‘여수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좌)’,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우)’ (사진=유탑건설)
유탑건설이 운영하는 ‘여수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좌)’,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우)’ (사진=유탑건설)

유탑건설이 운영하는 ‘여수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와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패키지 상품인 ‘헬로 썸머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전라남도 여수에 개장한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2종의 헬로 썸머 프로모션 패키지를 출시했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우선 6시 체크인을 시행하는 ‘레이트 체크인’ 패키지가 눈에 띈다. 해당 패키지는 20~30% 할인된 가격에 여유로운 체크인은 물론 2인 기준 최대 3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오션 디럭스 트윈룸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다른 패키지인 ‘패밀리가 떴다’의 경우 가족들을 위한 통합형 이벤트를 제공한다. 대표 부대시설인 오션 인피니티풀과 피로를 풀어줄 건식사우나, 키즈카페 릴리펏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게 특징.

특히 패밀리 이벤트 티켓을 구매하면 오션 인피니티풀은 성인 2명과 소인(19세 미만) 1인까지 사용 가능하고, 버블파티까지 참여할 수 있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잡을 수 있다.

또한 유명 키즈카페 브랜드인 ‘릴리펏’ 입장권까지 제공해 각종 편의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의 헬로 썸머 프로모션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확인이 가능하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역시 차별화한 헬로 썸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프로모션인 ‘함덕 썸머 패키지’를 이용하면 함덕해수욕장이 내다보이는 오션 디럭스 트윈 또는 더블룸에서 머무르며 조식 2인 서비스와 호텔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한라봉 에이드 2잔을 웰컴드링크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다른 프로모션으로는 ‘제주 미인(味人)’ 이벤트가 있는데,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레스토랑인 ‘통갈치와 고등어’ 식당에서 흑돼지해물바베큐와 고등어조림, 새우볶음밥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제주 미인 이벤트의 경우 투숙객은 물론 비투숙객도 저렴한 가격에 호텔 석식을 맛볼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가 운영하는 프로모션은 여름 바캉스 성수기인 8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문의와 예약은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