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4.1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인증샷 찍어 올리면 LED 마스크 등 경품 증정
(이미지=일동후디스)
(이미지=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15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지난해 윈터 에디션에 이어 올 봄 출시되는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에는 봄을 상징하는 노란색 꽃이 그려진 번들 패키지가 적용됐다.

후디스 그릭은 국내 최초 그리스 홈메이드 방식을 적용한 그릭요거트 제품이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해 각각의 용기에 담아 발효시킨 것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1500억 마리의 생 유산균이 담겨있어 영양 섭취는 물론,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일반 우유 대비 단백질, 칼슘 함량이 2배가량 풍부하다.

아침대용식, 다이어트에 좋은 고단백 건강 요거트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올해엔 지난달 말 기준 누적판매량 5600만개를 돌파했다.

이번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은 플레인, 무설탕저지방, 코코포도, 딸기의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그릭에도 봄, 반했나 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인증샷을 찍어 #후디스그릭, #그릭요거트, #봄에디션, #건강해그릭 등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 더마 LED 마스크, 보다나 고데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