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봄 여행,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봄맞이 패키지’ 추천
설레는 봄 여행,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봄맞이 패키지’ 추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3.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특산물 조식 구성 ‘제주 꿀모닝 패키지’
자쿠지 이용 가능한 ‘너랑 나랑 1일 패키지’
가족 미식여행 위한 ‘우리 아빠 최고 패키지’
4월 1~30일 예약접수…6월 30일까지 투숙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가 '실속'과 '추억' 모두 누릴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봄맞이 패키지 상품 3종을 선보였다. (사진=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가 '실속'과 '추억' 모두 누릴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봄맞이 패키지 상품 3종을 선보였다. (사진=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다가오는 봄철에 마음 설레는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특히 국내 대표적인 관광지로 꼽히는 제주도에서 봄 여행객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제주 함덕 해수욕장에 위치한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가 봄맞이 패키지 상품 3종을 선보였다.

기존 상품보다 20~30%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실속’과 ‘추억’을 모두 누리고 싶은 봄 여행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26일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이하 호텔)에 따르면 이번 봄맞이 패키지 상품은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꿀모닝 패키지’와 자쿠지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는 ‘너랑 나랑 1일 패키지’, 호캉스와 미식 여행이 가능한 ‘우리 아빠 최고 패키지’로 구성됐다.

제주 꿀모닝 패키지는 호텔에서 출시하는 조식 패키지 상품으로 함덕 해수욕장 전망이 가능한 오션 디럭스 트윈이나 더블룸 숙박, 오후 2시 얼리체크인, 호텔 내 카페 웰컴드링크 2잔 제공, 다음 날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됐다.

호텔이 제공하는 조식 서비스는 제주지역에서 생산되는 각종 특산물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제주 꿀모닝 조식 패키지 상품을 선택할 경우 오션뷰가 가능한 객실과 풍부한 조식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호텔의 설명이다. 

스페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너랑 나랑 1일 패키지’도 주목해 볼만하다. 너랑 나랑 1일 패키지는 호텔 내 편의시설인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다. 오션 더블 객실과 호텔 내 카페 웰컴드링크 2잔, 조식권 2매로 구성됐다.

호텔 자쿠지는 함덕 주변 호텔에서도 유일하게 누릴 수 있는 특급 편의시설로 관광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너랑 나랑 1일 패키지는 연인과 친구 단위 제주 여행객을 겨냥해 만들어진 상품으로 하루 5명의 관광객에게만 한정 판매된다.

가족을 위한 패키지 상품인 우리 아빠 최고 패키지는 3인 가족을 대상으로 제주를 대표하는 각종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다. 패키지는 3인 가족이 디럭스 온돌 또는 디럭스 더블 트윈에서 숙박하면서 호텔에서 제공하는 석식 메뉴인 통갈치구이 혹은 흑돼지구이를 맛보며 고등어조림까지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다음 날 아침 조식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제주 호캉스와 함께 미식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올해 처음으로 출시되는 상품으로 20~30% 할인된 가격에 각종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패키지 예약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며 투숙은 6월 30일까지로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예약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