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배우 이정재 새 모델 발탁…"프리미엄 브랜드 가치와 어울려"
일렉트로룩스, 배우 이정재 새 모델 발탁…"프리미엄 브랜드 가치와 어울려"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9.02.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사진=일렉트로룩스)

스웨덴에 본사를 둔 글로벌 리딩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배우 이정재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7일 일렉트로룩스는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연기에 대한 꾸준한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재의 모습이 100년 넘는 세월 동안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온 일렉트로룩스의 가치와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달부터 본격적으로 이정재를 앞세운 제품별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프리미엄 라인인 ‘퓨어(PURE) 시리즈’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퓨어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는 지난해 8월 선보인 신개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 F9’을 비롯해 세계 최초로 ‘3D비전시스템’을 장착한 로봇청소기 ‘퓨어 i9’, 2천와트 흡입력을 보유한 유선청소기 ‘퓨어 D9’ 등이 있다.

특히 이정재는 주력상품인 퓨어F9알리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퓨어 F9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선청소기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은 일렉트로룩스의 야심 찬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메인 모터를 위아래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플렉스리프트(FlexLift)’ 매커니즘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 무선청소기 가운데 국내 최대용량인 36V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타사 대비 가장 긴 연속 사용시간을 자랑한다.

이정재는 “퓨어 F9는 파워풀한 흡입력과 한번 충전으로 80분을 사용하는 지속력, 모터를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편리성까지 집 전체를 구석구석 한번에 청소할 수 있는 효자 제품"이라며 “퓨어 A9 역시 어느 가구랑도 어울리는 인테리어 가전으로 손색이 없다”고 강조했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공식 SNS계정을 필두로 TV-CF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정재의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