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CANDY), 다기능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 출시
캔디(CANDY), 다기능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 출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9.01.1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 살린 건조기능과 의류관리 기능
(사진=캔디)
(사진=캔디)

이탈리아 프리미엄 종합가전 브랜드 캔디(CANDY)가 의류건조기 ‘캔디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캔디는 70여년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닌 프리미엄 종합가전 브랜드로 이탈리아 최초로 세탁기를 선보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10일 캔디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의류건조기는 가전제품 효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럽 소비자들에게 이미 인기를 검증 받은 제품이다.

캔디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는 기본에 충실한 건조 성능과 심플한 유럽형 디자인이 특장점이다.

건조 방식은 기존 고온 열풍 히터방식이 아닌 히트펌프 저온제습 시스템으로 기존 방식 보다 고열에 의한 옷감 손상도, 에너지 소비량도 낮아 경제적이다. 유럽 에너지효율등급 A++로 내장된 에코 센서가 건조 도중 건조물의 양과 수분을 체크해 스스로 건조시간을 조절할 수 있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가 없다.

사용이 쉽고 간편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젖은 빨랫감을 기준으로 하는 유럽기준 대용량 10kg으로 다양한 빨랫감 건조가 한 번에 가능하며 추운 겨울철에도 이불, 매트리스 커버까지 쉽게 건조 가능하다.

특히 캔디가 특허를 받은 물탱크 '이지 케이스(Easy Case)'는 도어에 위치해 사용자가 한 눈에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손잡이가 있어 물 비우기도 편리하다. 촘촘한 구조의 대용량 매쉬필터를 거쳐 배출된 물은 식물 재배 또는 다림질에 재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매일 입지만 자주 빨기는 어려운 재킷, 외투, 교복 등 옷에 밴 냄새, 먼지, 습기를 제거할 수 있는 '에어워시(Air Wash)' 기능이 탑재돼 의류건조기 하나로 의류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캔디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는 울, 살균, 운동화 등 13가지 다양한 전문 건조 코스, 30분 신속 건조, 머리카락과 반려동물 털 등 다양한 일상 먼지 제거가 용이한 대용량 매쉬필터 등이 특장점이다.

캔디 히트펌프 컴포트 의류건조기 구매 시 설치와 A/S 서비스는 국내 프리미엄 가전 유통전문 기업 게이트비젼을 통해 체계적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