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 생리대 수비 신규 라인업 '울트라 씬' 출시
세한, 생리대 수비 신규 라인업 '울트라 씬' 출시
  • 고재태 기자
  • 승인 2018.07.0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자사품 比 두께 라이너 0.26mm·생리대 0.22mm 낮춰
생리대 수비 신규 라인업 '울트라 씬' (사진=㈜세한)
생리대 수비 신규 라인업 '울트라 씬' (사진=㈜세한)

창립 31주년을 맞이한 여성용 생리대 및 유아·성인 기저귀 생산 전문 기업 ㈜세한이 신규 라인업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세한은 자사의 여성 용품 생리대 브랜드 '수비'의 신규 라인업 '울트라씬(Ultra Thin)'을 새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수비 울트라씬 생리대는 제품 두께를 기존 자사품 대비 라이너 0.26mm(26%), 생리대 0.22mm(13%)이상 낮춘 것이 특징이다. 흡수량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합격 기준인 10배를 상회하는 54배(307.3g)의 수치를 받아 16배(48.1g) 이상 향상된 데이터를 나타낸다.

특히 데일리 착용이 가능한 울트라씬 롱라이너의 경우 흡수 속도 54%, 역류 방지 53%의 향상된 수치를 보여 월등한 기능을 나타낸다.

공윤배 영업부장은 "수비 울트라씬은 그동안 쌓아온 당사 노하우와 원부자재 개발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울트라씬이라는 단어처럼 정말 얇지만 생리대 흡수력은 식약처 기준 대비 54배를 상회하는 놀라운 흡수력을 보인 것과 같이 품질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비 울트라씬 생리대는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네이버 스토어팜)등에 런칭돼 있다. 세한은 향후 순차적으로 소셜커머스에도 입점시킬 계획이다.

[신아일보] 고재태 기자

jtg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