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치안 확립 유공자 표창
민생치안 확립 유공자 표창
  • 최휘경기자
  • 승인 2008.08.09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청수 경찰청장, 일계급 특진등 포상
어청수 경찰청장은 지난8일 경기경찰청을 방문하여 ‘경찰청 국, 관별 공약특진’ 대상자 5명에 대해 일계급 특진등 포상을 실시하고, 특진자 가족들과 함께 승진자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이날 특별승진 대상자는 ‘민생치안확립을 위한 범죄 예방 활동 평가실적 1, 3위 유공’으로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 한문산 경사가 경위로, 김포경찰서 생활안전과 이석종 경장이 경사로 각각 특진 했으며, 2008년 1/4분기 형사활동평가 1급지 실적 2위, 2,3급지 실적 1위 유공’으로 수원중부경찰서 형사과 이필영 경장과 파주경찰서 형사과 이충환 경장이 각각 경사로 특진했다.

또한 ‘여권 위, 변조 등 불법입출국 사범 집중단속 실적 2위 유공’으로 경기경찰청 외사과 허양현 경장이 경사로 일계급 특진했다.

이 자리에서 어 청장은 “경찰청 국, 관별 공약 특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의정부서 한문산 경위를 비롯한 특진자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보여줘 영광스런 특진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는 가족들의 따뜻한 후원과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 해준 경기경찰 모두의 노력으로 일궈낸 성과”라고 치하했다.

이어 어 청장은 3백여명의 경기경찰과 함께한 ‘현장과의 대화’ 가진 후 경기경찰청 지휘부와 간단한 오찬을 마치고 나서 용인경찰서 수지지구대를 방문 직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