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체신청 ‘보험 체험수기’ 시상식
부산체신청 ‘보험 체험수기’ 시상식
  • 신아일보
  • 승인 2008.06.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1명, 금상 3명 등 총 120건 선정


부산체신청은 내달 2일 부산롯데호텔 에메랄드 홀에서 우체국 보험체험수기 공모 시상식과 수기모음집의 출판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행사는 지난 4월 부산·울산·경남지역의 우체국 보험가입자를 대상으로 ‘사랑해요! 우체국 보험 체험 수기공모’를 개최하여 그 결과 선발된 입상자에 대한 시상식과 선정된 체험수기의 출판기념행사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제출된 627건의 사연 중 대상 1명, 금상 3명, 은상 5명, 동상 10명, 장려상 101 등 총 120건의 체험수기가 선정됐다.
수상자 선정을 위해 부산체신청은 조정희 고객대표자회의 의장을 비롯한 8명의 심사위원들이 1, 2차 심사를 통해 호소력, 표현, 우체국보험과의 친밀성을 기준으로 최종수상자를 확정했다.
이날 열리는 수상식과 출판기념회는 실제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사연으로 가슴 시린 사연과 이를 극복한 내용들로 주위의 어려움을 당한 이들에게 힘을 북돋워주고 또한 진솔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널리 알려 소중한 가족사랑의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한 자리가 마련된다.
한편, 이규태 부산체신청장(사진)은 “지속적인 공모전 개최를 통해 시민에게 우체국 보험의 우수성과 관심도를 높이고 나아가 우체국이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산/김삼태 기자
st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