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 윈스톰 오 마이카 페스티벌’ 개최
‘토스카 윈스톰 오 마이카 페스티벌’ 개최
  • 신아일보
  • 승인 2008.04.0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DAEWOO, 4월-5월…자동차 6대등 경품 풍성

지엠대우 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4월과 5월동안 전국 GM DAEWOO 영업소를 방문, 주력 차종인 토스카, 윈스톰을 시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6대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토스카 윈스톰 오! 마이카(Oh! My Car) 페스티벌’을 펼친다.
이번 페스티벌은 최근 서태지 CF로 뜨겁게 주목 받고 있는 중형 세단 토스카와 SUV 윈스톰의 성능과 품질, 스타일을 일반 고객이 시승을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 유도하는 등 체험 마케팅 강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크게 △‘토스카냐 윈스톰이냐! 매치(Match) & 윈(Win) 행운 찬스’ △‘보물찾기 선착순 행운 찬스’로 구성되며, 시승 행사와 연계되는 만큼 운전면허 소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토스카냐 윈스톰이냐! 매치 & 윈 행운 찬스’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토스카 3대, 윈스톰 3대 등 총 6대의 행운 경품이 걸려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GM DAEWOO 홈페이지(www.gmdaewoo. co.kr) 행사 안내 에 접속, 6자리 숫자를 부여 받게 되며, 이 숫자를 GM DAEWOO 영업소에 가져가 토스카, 윈스톰 등 준비된 시승차의 고유번호인 차대번호 6자리와 비교, 일치시 경품 차량을 받게 된다.
오프라인상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GM DAEWOO 영업소를 방문, 준비된 토스카, 윈스톰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뒤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나온 3자리 숫자가 시승 차량의 차대번호 뒷쪽 3자리와 맞으면 경품 차량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GM DAEWOO는 ‘보물찾기 선착순 행운 찬스’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영업소 방문 고객에게 준비된 보물지도판에 토스카, 윈스톰 등 총 100개의 이미지가 그려진 스티커중 하나를 떼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것. 보물지도판에는 여행용 가방, 영화 예매권, 피크닉 아이스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이 숨겨져 있고, 당첨된 보물은 영업소에서 바로 지급된다.
이번 페스티벌과 관련 GM DAEWOO 마케팅본부 이현일 전무는 “GM DAEWOO는 2002년 10월 회사 출범 이후 제품 성능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체험 마케팅을 내수 마케팅 전략의 큰 축으로 삼아왔다.
이번 ‘토스카 윈스톰 오! 마이카 페스티벌’은 새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차량 체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이며, 20만 명 이상이 참가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GM DAEWOO는 2003년 3월 국내 최대 규모인 라세티 시승차 2천대를 운영했고, 지나가는 시승차(라세티)에 손들면 시승하게 해주는 택시 방식의 새로운 고객밀착형 품질체험 마케팅도 실시한 바 있다.
또 회사 출범 1주년을 기념, 2003년 10월 고객 1천명에게 1년간 차를 제공해주는 GM DAEWOO 시승 평가단도 운영했다.
백칠성기자
csbea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