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대전지사, 철도차량 가족에 ‘사랑의 감사편지’ 발송
코레일대전지사, 철도차량 가족에 ‘사랑의 감사편지’ 발송
  • 신아일보
  • 승인 2008.03.19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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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대전지사(지사장 이천세)는 철도차량가족에게 고객가치경영 사랑의 감사편지를 보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감사편지는 2008년 대전지사의 경영이념인 고객가치경영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차량분야 직원과 그 가족에게 발송했다.
대전지사 일반차량팀은 으뜸지사 달성을 위해 고객, 직원·가족, 기업가치를 중시하는 고객가치경영혁신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프로젝트 대왕세종'을 실천전략으로 정해 현장경영, 카멜레온서비스경영, 수익창조경영, 클린 플러스 경영, 고객믿음경영의 5대 전략과제를 추진 중에 있다.
감사편지에는 지난 13일 취임한 안세찬 일반차량팀장의 경영혁신의지, 지난해 혁신성과에 대한 직원 가족 감사와 격려, 올 혁신활동에 대한 협조요청사항 등이 포함돼 있다.
안세찬 팀장은 “올해 코레일의 1등 지사 달성을 위해 차량가족이 모두 혁신마인드로 생각을 행동으로 실천해야 한다"며 “이번 감사편지로 고객가치 경영을 직원과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차량가족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기를 축원했다"고 밝혔다.
최대영기자 ceo007@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