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의, 2007년 ‘우수상공회의소’
부천 상의, 2007년 ‘우수상공회의소’
  • 신아일보
  • 승인 2008.03.05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상공회의소, 전국 70개 상의 평가 선정
경기도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장상빈 사진)가 전국 70개 상공회의소를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 우수상공회의소로 선정되어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상공회의소 본연의 목적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았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전국 70개 상공회의소를 대상으로 해마다 회계, 사업, 직무서비스 분야에 대한 정기감사를 실시하여 각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상공회의소에 기관표창을 수여하고 있으며, 2007년도 정기감사에서 부천상공회의소는 특히 업무 프로세스 개선과 경영 투명성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부천상공회의소가 이번에 우수상공회의소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지난 2003년 ISO9001 인증을 획득하여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체계화하여 효율적인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장상빈 회장 이하 모든 임직원들이 솔선수범하여 기업지원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발굴하고 추진한 노력의 결실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장상빈 회장은 “부천상공회의소가 그 동안의 사업성과를 바탕으로 우수기관 표창을 받은 것은 참으로 기쁜 일이 아닐 수 없다”며,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부천지역 경제활성화라는 과제를 훌륭히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차대석기자 dscha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