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고객감동 서비스-Up’ 시책 추진
포천 ‘고객감동 서비스-Up’ 시책 추진
  • 신아일보
  • 승인 2008.03.03 1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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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부터 시립도서관 야간 연장등 80건
경기도 포천시는 시민들의 피부에 와 닿는 적극적인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고객감동 서비스-up’시책 80건을 상반기중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시는 이를위해 지난 1월부터 각 부서가 제안한 창안(개선) 시책등 80건을 추진일정과 사업비, 추진방법 등을 구체화하여 상반기 완료를 목표로 3월부터 본격 착수할 예정이다.
‘고객감동 서비스-Up’은 32건의 예산수반 시책과 48건의 비예산 시책으로 분류되며, 약 2억7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될 전망이며 구체적으로 ‘365 기동순찰대 운영’, ‘국도변 주유소 유류판에 비교가격 조사 공표’, ‘시립도서관 야간연장’, ‘자동이체납세자 보너스 캐쉬백 제도’ 시행, ‘주민등록증 배달서비스’ 등 주민들이 실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시책들로 구성했다.
포천/신원기기자
shin895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