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과학기술상 후보자 추천 접수
제11회 과학기술상 후보자 추천 접수
  • 신아일보
  • 승인 2008.02.2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송도테크노파크, 내달 21일까지
인천시와 (재)송도테크노파크는 우리나라 과학기술 발전과 산업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과학기술인을 발굴해 포상하는 제11회 인천시 과학기술상 후보자 추천 접수를 3월21일까지 받는다고 26일 밝혔다.
시상내역은 과학상 부문과 기술상 부분으로 나누어 대상과 금상 1명씩 수상하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시상하지 않는다.
응모 자격기준은 인천출신 또는 인천지역내 대학, 연구소, 기업 등에 근무하며 실제 연구 및 기술개발 업무에 종사하는 과학기술인·벤처기업인이다.
최근 3년내 국내·외에서 이룩한 대표적 단일 연구개발업적 또는 기술개발 실적(연구보고, 특허, 기술개발, 상업화 등)이며 공동연구실적(논문)일 경우 주저자이어야 한다.
후보자 추천권자는 대학은 총장 또는 단과 대학장, 학회는 학회장, 공공연구기관은 기관장, 기업체는 대표자 또는 단위연구소의 장, 기타 기관에 소속되어 있지 않은 경우 관련 분야 전문가 5인 이상의 추천도 가능하며 추천인원은 제한없다.
제출서류는 원본1부 포함안 추천서 11부, 연구개발업적 증빙자료 11부, 이력서 1부 등이며, 수상자는 4월 중순 개별 통보하고 시상식은 4월21일로 예정돼 있다.
추천서 접수는 3월21일까지 송도테크노파크 경영기획실(우: 406-840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7-50번지 갯벌타워 6층)에서 우편 또는 방문 접수를 실시한다.
신청양식은 인천시(www.incheon .go.kr), 송도테크노파크(www.step. or.kr)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해 사용하면 된다.
김웅태기자 wt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