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아토피타운 조성 투자 협약
함양군, 아토피타운 조성 투자 협약
  • 신아일보
  • 승인 2008.01.14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제일 바이오메카로 성장시킬 계획
함양군과 (주)사이언스워터 (대표 이팔진)는 회사 관계자와 체험 참가자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토피타운조성 투자협약을 지난 11일 체결했다.
14일 (주)사이언스워터는 함양군 관내에 사업장을 두고 아토피제거를 위한 기능수 공급 및 타운조성, 인체워터클리닝센터, 아토피스쿨운영, 약초 산업단지의 육성 및 바이오산업 보급 육성등으로 지역경제활성화는 물론 세계 제일의 바이오메카로 성장할 계획 이다.
함양군은 대전-통영간 고속도로와 88올림픽 고속도로의 교차지점에 위치하는 남부내륙의 교통요충지로 자리 매김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리산과 덕유산, 대봉산등 고산준령과 수려한 자연경관을 갖춘 적지로서 이러한 이점을 잘 활용하여 지방재정을 확충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투자유치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투자협약을 체결한(주)사이언스워터는 현재 광주광역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탈모방지 및 아토피피부클리닝 기능수를 제조하는 회사로서 향후 기능수의 제조, 판매 운영 총괄 본부를 함양내에 두기로 하고 함양군에 이익금의 5%이상을 함양군 장학회 기금 또는 불우이웃돕기 성금등으로 배정하여 군의 인재양성과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도 기여 할 것이라고 한다.
이에 함양군은 (주)사이언스워터가 아토피를 포함한 각종 트러블의 제거 및 개선할 수 있는 인체워터클리닝타운 조성 및 인체워터클리닝스쿨 운영 등에 필요한 행·재정적인 사항에 대하여 지원하여 운영에 힘을 실어 줄 것으로 알려졌다.
함양/박우진기자
wj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