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상의, 무자년 신년인사회 개최
익산상의, 무자년 신년인사회 개최
  • 신아일보
  • 승인 2008.01.05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서 상공인·단체장 등 200여명 참석

원광대학교 숭산기념관에서 지역 상공인·유관기관 단체장 등 200여명 참석 익산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한 무자년 신년인사회가 지난 4일 오전 원광대학교 숭산기념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김완주 전북도지사를 비롯하여 김병곤 도의회 의장, 이한수 익산시장, 김정기 익산시의회 의장, 조배숙·한병도·김재홍 국회의원, 나용호 원광대학교 총장 등 각 기관·단체장, 지역상공인 및 지역사회 지도급 인사 200여명이 참석하여 2008 새해 새 각오를 다지는 장이 되었다.
익산상공회의소 한용규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08년은 향후 5년의 국정 운영을 책임지는 새로운 정부가 출범하는 해이고, 1998년 시작된 외환위기 이후 10년을 마무리하고 한국 경제 부흥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첫걸음을 내딛는 의미있는 해”라고 말하고, “기업과 경제의 체질을 튼튼하게 만드는 자생력을 갖춰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며, 우리 지역에서도 산·학·관·민이 힘을 모아 경제를 살려 나가는데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신년인사회 식전행사로 진행된 2007 익산상공대상 시상식에서는 상공인부문에 금강방송(주) 이종성 대표이사, 근로자 부문에 (주)하림 김윤배 지원본부장이, 지역 및 유관기관 부문에는 나용호 원광대학교 총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익산/문석주기자sj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