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명품도시 인천 건설 ‘만전’
글로벌 명품도시 인천 건설 ‘만전’
  • 신아일보
  • 승인 2007.12.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개공 ‘2008년도 경영목표’ 수립
인천도시개발공사(이하 도개공)는 전사적인 역량을 결집하기 위해 ‘2008년도 경영목표’를 수립했다고 30일 밝혔다.
도개공은 ‘전국 최우수 지방공기업’으로 성장하는 비전 달성을 위해 2008년도 경영목표를 ‘가치창조경영, 품질경영, 사회공헌경영, 고객감동 경영’으로 정하고 이에 따른 중점 추진 전략 7대 과제를 수립했다.
중점 추진전략 7대 과제는 능동적.생산적.성과중심의 조직문화 구축, 각종 사업의 조기 안정적 추진을 위한 내실있는 행-재정적 기반 확충, 미래지향적 주거.산업.물류.관광단지 조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고품격.고품질의 주택 건설로 시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새로운 건축문화 창출, 신.구도심간 균형발전을 위한 도시재생.재창조사업 도시정비사업의 본격 추진, 전문교육 강화를 통한 분야별 전문인력 양성 및 혁신적.선진적 사회공헌활동의 실천, 고객업무의 질적 성장 도모 및 공사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한 홍보역량 강화등이다.
이번 경영목표 수립방향은 2007년도 경영목표의 성과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목표를 제시하고 중점 추진 방향을 수립하는 한편, ‘역량, 프로세스, 공익, 고객관점’에 맞춰 목표를 설정했다.
도개공은 내년 1월중 경영목표와 추진방향을 업무계획에 반영하고 구체적인 시행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2008년도 경영목표가 대규모 국제행사를 준비하는 글로벌 명품도시 인천을 건설하는데 필요한 실질적인 계획과 성과가 되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기동기자 ykd4608@hanmail.net